Thursday, August 15, 2013
Look! 사무실 구할때 이런거 생각하시나요? 1인기업, 소규모기업인들 꼭 참조! 소호사무실과 비즈니스센터의 활용팁!
그냥 사무실 구한다는 것만 생각하지 마시고, 혹 이런거 생각해 보셨나요?
사무실을 구하고자 할때 여러가지 목적이 있기도 하지요? 가장 간단한 것이야 정말 사무를 보기위한 공간
및 업무연관된 일들을 수행 할 장소라 라는 이유가 가장중요하겠죠..
그런데 그 목적에 가장 부합하는 공간을 내가 만들고자 한다면, 그것도 잘 만들고자,
한다면 들어가야 하는 비용이 엄청 많은 것이 현실이고, 그 비용을 부담한다고 해도
계약기간이 너무 경직적이며, 계약이후에 시설을 원상복구해줘야 하는 의무를 생각하면
쉽사리 투자해서 실내 인테리어 시설을 하기도 부담이 된다.
가끔씩 쓸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 용도는 아니지만 포스트정도의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즉 차량에 모든것을 싣고서
주로 외부 영업을 위주로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편안하 사무실에 앉아서 일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다만 가장 중요한 사업의 포스트, 즉 자신의 사업장주소지는 반드시 있어야 하므로 ( 자동차 번호판을
사업자로 할 수도 없고, 자기집 아파트 주소를 사업자로 하는것도 이상하지 않아요 ? ) 이런 사업장주소지
도 제공받고, 혹시 아주 가끔 고객과의 중요한 상담이 있을경우 사무실이 없다고 하는건 말이 안되므로,
이런 미팅을 할 수 있는 좋은 회의실도 있는 곳에서 사무실을 쓰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목적에 딱 맞는 곳이 바로 소호허브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입니다.
가끔씩 쓸 사무실과 사업장주소지로서의 역할, 그리고 우편물 및 고객과의 상담까지도 할 수 있는 편안한
사무공간까지 제공되는 서비스 이므로, 이런 목적의 사무실이용자라면 신중히 고려해 볼 만 하다.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