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사업으로 시작하시는 모든분들은 사무실구하는 문제가 그리 쉽게 풀리지 않는다.
하지만 최근 소호사무실이라 불리는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되면서 그런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하게 되었다.
소호사무실 혹은 비지니스센터라고 불리는 새로운 서비스는 일반적인 사무실공간만 임대하는 일반 임대와는 달리 공간내의 사무가구나 사무집기 및 OA시설과 인터넷등과 회의실,
냉난방등 모든 환경까지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비즈니스센터의 사전적 의미는 "사업과 관련된 일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관련 시설을 한곳에 모아 놓은 곳" 이라 되있듯이 일처리 하는데 필요한 환경을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시설을 생각하면 된다.
사진1 소호사무실에서 제공하는 전용사무공간 (사진의 사무기기도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시설이다 |
소호사무실, 소호허브의 회의실 : 입주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
소호사무실 소호허브의 휴게실 편안한 휴식과 차한잔의 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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